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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GAPI_for_HPCs_v400

2007.11.15 09:06

허우행 조회 수:12712 추천:188

http://www.wincesoft.deGame API (GAPI)는  Windows Mobile 기반의 기계에 양질의, real-rime 게임을 만들고자하는 개발자들에게 solution을 제공한다. GAPI는 또한 GDI를 우회로, 프레임 버퍼에 직접적으로 접근을 요하는 다른 어플리케이션에 유용하다.

GAPI는,
- 빠르고 animated한 그래픽스를 위해, display`s frame buffer(VFB) 메모리로의 직접적인 access를 허용한다
- Windows Mobile 기반의 Pocket PC의 게임 컨트롤을 위한 기기의 키들을 사용하기 위해, 하드웨어 키를 제어하는 application을 허용한다. 각각의 기기는 최적의 key map을 정의한다.
- application이 foreground 상태일 때 소리를 끈다
- menu bar를 숨기고 꺼지거나 포커스를 잃었을 때 적절한 상태로 menu bar를 복구한다
- 기기의 일반적 사용에 따른 distruption을 막기위해, 포커스를 관리한다. "IsForeground"와 같은 간단한 calls를 제공한다.
- 특별한 효과를 위한 back light를 밝히기 위한 간단한 API를 제공한다
- 진동을 제어한다


GAPI Func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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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is section provides detailed information about the Windows Mobile-based Game API (GAPI) functions described in the following table.

Note   GAPI is deprecated. Use DirectDraw and Direct3D Mobile APIs instead.

Function PPC SP Description
GXBeginDraw X X Prepares the display for writing.
GXCloseDisplay X X Releases any display resources used by GAPI.
GXCloseInput X X Releases any input-related resources used by GAPI and returns button-press messages to their filtered mode.
GXEndDraw X X Called when a display drawing cycle is finished.
GXGetDefaultKeys X X Returns a list of virtual key codes that defines the best control layout for a game.
GXGetDisplayProperties X X Returns a structure with detailed information about the display hardware.
GXIsDisplayDRAMBuffer X X Returns if the device is a nonstandard display device.
GXOpenDisplay X X Opens the display for use and ensures exclusive access to the video frame buffer memory.
GXOpenInput X X Turns on the unfiltered button message mode.
GXResume X X Resumes GAPI operations.
GXSetViewport X X Defines a GAPI view port.
GXSuspend X X Suspends GAPI operations.